각종정보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제주도 날씨좋은날 풍경보기 ♥♥♥

에듀서치 김규민 2021. 8. 25.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천!!!제주도 날씨좋은날 풍경보기 

 

 

 

요즘 날씨가 너무안좋아서 날씨좋을때 갔었던 제주도 가볼만한곳 사진들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제주도 먼저가서 우도를 갔었어요!! 

 

제주도 가볼만한곳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기도하죠 

 

이날 날씨가 정말좋았는데  

얼른 날씨가 좋아지면 좋겠어요!!!

 

 

이사진은 한라산이에요!! 

주도에서 풍경좋기로 소문나버렸지만 등반이 ㅎㄷㄷ

 

올라갈때 너무 힘들어서 다음날 고생했었어요

사진은 너무 잘찍어서 뿌듯하긴했었죠ㅋㅋㅋ

 

 

이때 날씨가 추웠는데도 사람들이 정말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옷 따뜻하게 안입고갔으면 얼어버렸을거에요ㅋㅋ

 

 

 

숙소앞쪽에 있던 카페였는데

이날잠시 비가왔었거든요ㅜㅜ

근데 무지개가 너무선명해가지고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근데 확실히 제주도가 날씨좋으니까 어디를보든지간에 풍경이 좋네요 ㅎㅎ

 

 

이건 제가 묵었었던 숙소앞에나와서 찍은사진인데

하늘이 너무이뻐서 사진한장 찍었는데 너무 이쁘게잘나온것같아요!!ㅎㅎ 

숙소도 완전 맘에들었어요 ㅎㅎㅎ 

 

 

저녁에 산책하다가 다리가 너무 이뻐서 한장 찍었는데 어딘지는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제주도 사진 보다보니 얼른 날씨가 좋아지면 좋을것같아요!!

 

얼른 코로나끝나구 마스크없이 산책 다니고싶은데

언제쯤 마스크없이 다닐수있을런지..ㅜㅜ

 

 

 

 

얼른 상황이 좋아져서 다시 제주도가고싶어요!!!

 

 

 

 

 

제주도 가볼만한곳추천!!!제주도 날씨좋은날 풍경보기♥♥♥

오늘 제주도 가볼만한곳추천!!!제주도 날씨좋은날 풍경보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다음번에는 서귀포 놀러갔었던 사진 포스팅 하러올게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