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

20대남성 올리브영추천템/올리브영화장품필수템 추천!!

에듀서치 김규민 2021. 9. 7.

아직도 코로나가 심해서 마스크를 벗을수가없네요

그래서 피부트러블이 많이 일어나는것 같아요 ㅜㅜ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도하는 남성분들이 쓰면 좋을

20대남성 올리브영추천템!! 올리브영화장품필수템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면도후에 피부가 자극 받은것을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해주는 화장품이랍니다!!

20대남성분들은 면도후에 피부가 건조해지기때문에

올리브영 화장품추천템을 발라주시면

수분과 영양공급을 해주게되는

올리브영추천템입니다!!

 

용량이 굉장히 많기때문에

정말 넉넉히 사용이 가능할거같아서

뜯어보기전부터 든든하더라구요 ㅎㅎ

제품에 들어간 성분만 보더라도

왜 20대남성 올리브영 추천템으로 추천하는지

잘알수가 있었어요!!

 

DERMATIC AC3성분이 들어가기때문에

남성의 피부에 과하게 나오는 피지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기도하구요!!

 

병풀추출물도 들어가있어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기도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무화과 추출물도 들어가있기때문에

피부에 수분과 영양도 부여해줘서

면도하신다음에

영양케어도 가능하게 해주기때문이에요!

 

올리브영 화장품추천템은

개당 200ml가 들어있기때문에

혼자서써도 충분하고 가족과함께 사용해도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할것같아요 ㅎㅎ 

일반스킨을 바르듯이 올리브영화장품추천템 발라주니

사막처럼 메말랐던것같은 피부에

물을 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

 

저도 피부가 좋은편이 아니여서

조금 많이 걱정하기는했는데

걱정할필요없이 진정되는 느낌이 들어서

괜히 걱정을했다 싶더라구요ㅎㅎ 

 

앞으로는 이제 매일매일 잘 발라줄것같아요!!

저도 직접 사용을 해봤는데요!!

면도후에 아무것도 바르지않은상태에서는

너무 건조하더라구요ㅜㅜ

 

올리브영 추천템이 몇개있기는 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맘에 드는것같아요 ㅎㅎ 

면도하신후에 피부진정을 도와주는 제품이지만

세수만 하신후에 피부가좀 당긴다 싶으시다면 

그럴때 사용하셔도 좋을것같은

20대남자 올리브영 추천템 입니다 

 

피부트러블때문에 고생이신 분들도

충분히 사용할수있을정도로

전혀 자극적이지 않더라구요 ㅎㅎ 

피부걱정이신분들도 충분히 사용가능한제품이에요!! 

 

오늘의 20대남성 올리브영/ 올리브영 화장품필수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우리 모두 방역수칙을 잘지켜서 얼른 다같이 마스크벗어요!!

댓글